한국청년유권자연맹 POWERHOUSE

 
총 게시물 1,570건, 최근 0 건
 

[613 지방선거 보트트럭 바리스타] 해단식 개최

글쓴이 : 청연 날짜 : 2018-06-23 (토) 18:57 조회 : 54


























 

* 행사명: 613 지방선거 보트트럭 바리스타 해단식

* 일시: 2018년 6월 23일(토), 오후 2시-4시

* 장소: 서울시의회 서소문별관 2동 2층 대회의실

 

이번 지방선거에서 청년투표율을 높이고 유권자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모인 [보트트럭 바리스타]의 해단식을 개최했습니다. '바리스타'라는 이름은 커피트럭과 함께 캠페인을 하고 향기로운 커피처럼 좋은 선거를 만들자는 취지에서 붙은 이름인데요, 커피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듯이 각 팀별로 기획한 캠페인도 다양하고 참신했습니다.

 

'나의 활동 덕분에 지방선거 투표율이 60%를 넘은 것 같다. 작은 힘이지만 우리 사회를 위해 기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다.', '짜여진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될 줄 알았는데 참가자가 능동적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기획해서 더 열심히 했습니다', '첫투표인데 앞으로 선거 때마다 제대로 살피고 투표하겠다', '팀원들이 서로 격려하고 함께 해서 힘든줄 몰랐다' 등 소감을 남긴 이번 바리스타팀은 기말고사와 아르바이트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어떤 대외활동 참가자들보다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.

 

특히 부산, 전주, 강원 등 차비 지원도 없음에도 불구하고 매번 서울로 올라와 함께 활동해 준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. 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한국청년유권자연맹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내는 마음만큼 사무국은 청년 여러분께 더 고마운 마음입니다. 인사말에서도 강조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도 최선을 다하시고 언젠가는 여러분이 지방선거에 출마해서 나의 지역과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바꾸는 주인공이 되었으면 합니다.  

 

예정에 없이 자치회장을 맡게 되신 박지영, 이정도님, 잘 부탁드립니다.^^

 


이름 패스워드
50 글자 까지 작성하실수 있습니다. (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.)
비밀글 (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.